본문 바로가기
행운시나브로 자유글

켈리최, 부자들의 아침 '확언'

by 행운 시나브로 2022. 10. 11.

'켈리 델리'의 회장, 켈리최

 

 

매년 5월, 영국 선데이타임스는

'리치 리스트(Rich List)'를 발표합니다.

 

그리고 2020년 5월,

영국 부자 345위에 오른 한국 사람이 있으니..

바로 '켈리 최'.

 

2020년 당시, 자산이 약 6200억 원이었죠.

 

 

평생 쓰고도 남을 돈을 번 켈리 최는 성공하기 전..

10억이 넘는 빚에 5년 간 구렁텅이에 빠져있었어요.

 

그런 그녀는 성공한 사람들의 책을 정독해서 읽고,

그 사람들의 습관을 본인에게 적용해서

체득했기 때문에 성공했다고 이야기합니다.

 

 

 

 

읽은 책 중 '시크릿'이라는 책만

60번을 넘게 봤다는 켈리 최.

 

 

 

생각이 바뀌어야 모든 것이 바뀌게 된다.

 

 

 

이 진리를 확고하게 믿고,

스스로의 마음가짐과 정신 자세를

성공하는 사람으로 탈바꿈 시켰죠.

 

 

그리고 성공한 사람이 된 지금,

 

'성공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마음과 정신 자세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책과 유튜브 등을 통해 전하고 있습니다.

 

 

 

켈리최는 생각을 바꾸는 방법으로

'선언'과 '확언'을 제안했죠.

 

 

"'이것'을 지속적으로 반복하라.

훈련하는 만큼 바뀌어나갈 것이다."

 

 

 


 

 

 

부의 긍정 확언을 100일만 따라 하셔도
부에 대한 생각의 뿌리가
송두리째 바뀌게 되실 것입니다.

따라 하실 때마다

문장대로 되겠다고 믿고
문장대로 되는 상상
즉, 시각화를 함께 하면서
그 풍족한 감정을 온몸으로 느껴보세요.

두 번씩 반복하며 따라 해주세요.

 

 

 

켈리최 부자 확언 유튜브 썸네일

 

 


"오늘도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나의 삶의 모든 면에서 풍요롭고 여유롭다."


"나는 부유하고, 자유롭고, 특별하다."


"나는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 있다."


"나는 명확한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정확히 언제 어떻게 실현될지를 잘 알고 있다."


"돈은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꿈을 이루도록 돕는다."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원하는 최고의 것을 누릴 것이다."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다."


"나의 번영이 다른 이들을 더욱더 풍요롭게 할 것이다."


"나는 나에게 오는 어마어마한 돈과 풍요를 얼마든지 받아들일 것이다."


"나는 이 모든 것을 충분히 받을 만큼 가치 있는 사람이다."


"나는 지금 당장 엄청난 행운과 좋은 기회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다."


"나는 돈을 모으고, 관리하고, 사용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있으며 그것들을 잘 실행하고 있다."


"내가 저축하는 모든 돈들은 나를 위해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져다주고 있다."


"내가 지출하는 모든 돈들도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지고 내게 다시 돌아온다."


"돈을 버는 것은 쉽다."


"돈을 버는 것은 즐겁다."


"나는 돈과 부자를 축복합니다."


"나는 돈과 부자들을 감탄합니다."


"나는 돈과 부자들에게 감사합니다."


"오늘도 부자들의 좋은 습관들로 하루를 채워감에 감사합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수입이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나의 순자산이 복리 성장하고,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나는 돈도 있고, 시간도 있는 시간 부자가 되었습니다."


"나는 정신적, 신체적으로 모두 건강한 건강 부자입니다."


"나는 성장이 행복한 행복 부자입니다."


"나는 나를 사랑할 줄 알고, 사랑받는 부자입니다."


"나는 인류를 사랑하며, 선한 나눔을 하는 부자입니다."


"내가 평생 쓰고도 남을 충분한 재력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내 주변에는 나와 함께하는 지혜로운 멘토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원하는 장소에서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매일 기적 같은 하루하루가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여러분은 오늘 외친 이 확언

그대로의 삶을 사실 것입니다.

 

부의 생각이 나의 잠재의식에

완전히 뿌리내릴 수 있도록

적어도 3일에 한 번씩은 반복해서

위 확언을 외쳐보세요.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의 생각을 체득하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