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 블로그는 나의 가치를 축적한다.

by 행운 시나브로 2020. 3. 30.

사람은 짐승과는 다르게 본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생각을 할 수 있다.

 

사람이 가치가 있는 것은,

생각을 할 수 있고, 그것을 이룰 힘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생각을 얼마나 가치있게 하느냐

그 가치있는 생각을 얼마나 더 가치를 발휘할 수 있게 다듬느냐에 따라서

 

내가 이루게 되는 것의 가치가 달라진다.

즉, 나의 가치, 내 삶의 가치가 달라진다.

 

나는 내가 원하는 가치들을 하나씩 하나씩 꾸준히 채우고 높여갈 것이다.

 

2020년. 나의 가치를 Upgrade 하자!!!

 

대체불가능한 최상급 다이아몬드같은 사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