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운시나브로 자유글

오늘은 저의 OO번째 생일!

by 행운 시나브로 2022. 1. 21.

 

 와! 생일이다~!

 

 

 오늘은 저의 서른 몇 번째 생일입니다~!! 와~~~ 근데 글을 2022년 1월 20일 11시 59분에 쓰기 시작..^^

 

 사실 저는 생일에 대한 감흥이 별로 없습니다. 챙겨도 그만, 안챙겨도 그만.

 

 서른 이후로는 나이를 더 먹고 싶지 않네요..ㅜㅜ

 

 

 카톡에는 생일인 친구가 목록에 뜹니다. 저는 생일을 쭉~ 비공개로 해두었다가 작년부터 공개로 변경했었어요.

 

 코로나 여파로 비대면이 활성화 된 시점이라 그런지.. 생일 축하 연락을 참 많이도 받았습니다. 무려 100명 가까이에게 축하를 받았었죠. 저를 기억해주고 축하해주니 너무 감사한..마음입니다.

 

 올해도 그냥 카톡에 생일 공개를 해두었습니다. 오랜만에 연락오는 지인들과는 안부도 주고받고 좋더라고요~ㅎㅎ

 

 

 카톡 선물함에는 위시리스트를 담아둘 수가 있습니다. 알고 계신가요~?ㅎㅎ

 

012
슬라이드 쇼로 넘겨보세요.

 

 작년인가 재작년에는.. 제가 인터넷 쇼핑하듯이 사고 싶었던 것들을 담아두었었는데요. 예를 들어 수건 그리고 수건. 그리고 수건...

 

 그래서 저는 이미 수건을 필요해서 샀는데도 그게 카톡 위시리스트에 담겨있는걸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랬더니 생일날 수건을 막 받아서.. 혼자 사는데 수건이 참 많아졌어요. 주는 사람도 웃기고, 받는 사람도 웃김.

 

 평소 생일 때는 치킨과 커피, 케이크 선물을 많이 주시더라고요.. 그냥 인삿말로 마음만 전해줘도 감사한데 말이에요. 무튼 이번엔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인 책과 도서상품권으로 위시리스트를 채워보았습니다.

 

 센스있는 지인 분들이 위시리스트를 보고 한 권 한 권 선물해주셔서, 리스트에 담겨있던 책 목록에서 1권 빼고 다 선물 받게 되었네요! (행복)

 

 중복 선물을 받게 되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선물 받은 것은 카톡에서 알아서 위시리스트에서 블라인드 해주더라고요! 감사 땡큐. 책 외에 도서상품권은 중복으로 받아서 누적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도서상품권을 선물로 주신 분이 추천해주신 책이 있는데, 바로 yes24에 가서 목차를 훑어보고 질렀습니다. 그 책은 나폴레온 힐의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이라는 책인데요. 1, 2, 3권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1~3권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1권은 '꿈을 실현하는 성공철학 13단계'

2권은 '긍정적인 정신 자세를 통한 성공철학 9단계'

3권은 '자기 가치를 높여주는 성공철학 17단계'

 

 

 오늘 주문했으니 내일 오겠죠? 빨리 와라..

 

 저는 매주 토요일을 독서데이로 정하고, 그 날에는 빌게이츠처럼 핸드폰을 꺼두고 하루종일 책에만 파고드는 시간으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말에도, 명절에도 책 읽으면서 보낼 시간이 주어진다는 게 너무 설렙니다. 읽고 싶은 책이 너무 많아요..

 

 그런데 때마침.. 본의 아니게 마음껏 책 읽을 기회가 주어질 것 같습니다.

 

 오늘 생일이라고.. 운전 중에 누가 뒤에서 들이받으며 생일빵을 주셨습니다. 다행히도 서로 크게 다치진 않았지만, 저는 허리와 목 뒤가 좀 아프네요.. 그래서 입원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입원을 하면 지금처럼 글쓰기가 자유롭지는 못할 것 같은데.. 책은 자유롭게 읽을 수 있겠죠? 입원은 처음이라..

 

 무튼 기분 좋은 생일날 액땜도 하고 앞으로 얼마나 좋은 일이 펼쳐질려는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반어법 아니고 진심)

 

 

 2022년은 정말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기분이네요. 이 블로그의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온 몸 구석구석 세포 하나하나에 행운이 스며들어 행복한 한 해가 되어지시길 기원드립니다.^^

반응형

댓글